칠레 여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로스터리 조회 123회 작성일 2022-01-17 10:28:33 댓글 0

본문

28일간의 남미여행 (17화) 칠레 아타카마 도착 첫인상은?! 물가에 놀라고 미모에 놀라고(?)

세계여행 남미여행
한달남미여행 브이로그

17화, 칠레 아타카마
가든의 세계여행 : 이번 편은 뭔가 비하인드 영상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소소하지만 있는 그대로의 여행을 보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니 완결까지 꾸준히 재밌게 봐주세요~!(끝나려면 아직 10화도 더 남은 듯....ㅋㅋㅋ)
박태민 : 진짜 인생극장같아요 ㅋㅋㅋ 다들 긍정적이고 바로적응함 ㅋㅋ
별_보리 : 영상 너무 재밌어요~!
근데 그때 소매치기 당하고 계속 휴대폰 없이 여행중이셨네요 ㅜㅜ 하긴 다른 방법이 없으니.. 다들 즐겁게 여행하시는게 대단해요~!
맨날놀고싶다 : 있는그대로의 여행 보여주는 채널이라서 좋아하니깐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올려주세요 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100화 넘게 남았으면 좋겠네요....
lolmoonlolv문 : 남미편 정주행하면서 세 분 매력에 푹 빠지고 있어요

[캠핑카 세계여행 #41] 핀란드 시골 마을에서 만난 부자와의 밤

#세계여행​​ #캠핑카 #북유럽여행#사리셀카#핀란드

직접 만든 캠핑카로 세계여행중인 여행자 모칠레로 입니다.
10년 동안 여행중이며 여행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.

주로 브이로그 영상을 올리며 때로는 스페인어, 영어, 중국어로 컨텐츠를 만듭니다. 여행 중 편집이 어려워, 지난 영상을 편집해서 올리는 경우가 많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Gear info
Campervan
Hyundae Solati 2015
4인승 자작캠핑카

Sony A7c
Sony 24-105m
Sigma 14m
Rode pro mice
Gopro8
Iphon 11pro
Drone
Dji mabig mini2

Program
Adobe primier pro
Adobe photoshop
Adobe literoom

music
waves by zac-crook
oregon-bliss by eric-andrew-taylor
idle-mind-(idontmind) by huan
dreaming-of-us by space-doves
chemtrails by sémø

캠핑 채널
​​


company
홈페이지는 코로나로 인해 관리자가 부제 중이라 잠시 비공개하였습니다

instagram
paramemoria

facebook
paramemoria

blog
https://m.blog.naver.com/yologotrip/2...

email
yologotrip@gmail.com
한별바라기 : 여행의 인연이란ᆢ참
가슴뭉클하네요ㅜㅜ
아버지와아들이라니ᆢ
기억에 더욱더남으실듯요.
세상엔 친절한분들이 그득합니다.
좋아라 ㅎ ㅎ
정의영 :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격의없이 소통하는 것이 여행의 보람이지요.. 즐겁고 안전한 여행 기대합니다..
정정순 : 아들이 신나하는 모습을 오랜만에 보며 아버지도 행복해 하셨군요ㅎ.멋진 시간을 함께 해서,그 아들은 좀더 꿈을 찾는 삶으로 한 발 다가섰을 듯.사는 것이 별것 아닌데,행복하게 살아야죠~^^.
BC A : 고독한 핀란드의 밤 시간을 부자와 보내게 되서 영상을 보는 저도 마음이 훈훈해지네요, 아들도 모칠레로님 만나서 inspiration을 얻고 아버지는 그 아들을 바라보며 만족하고.. 이역만리 타지에서 이렇게 훈훈하게 인연을 만들어나가는 모습 정말 부럽습니다.
으니 : 아버지 마음이 너무 와닿았어요. 어느나라든 젊은 친구들의 고민은 다똑같은거 같아요 현실과 이상 의 고민이 ..

#199 칠레의 어느 조심스러운 소도시 탐방기 - 발파라이소

[ 촬영일 : 20년. 2월 중]

#칠레여행 #산티아고 #발파라이소#비냐델마르




카메라
- Canon G7x mark2
- Galaxy S8
- GoPro 6

편집 프로그램
- Final Cut Pro

비즈니스 문의
dndudwls9423@gmail.com
http://www.instagram.com/jay_yj_w


※ music
Artlist에서 추출
여행가 제이 [Jay world traveler] : 당시 칠레의 수도인 산티아고에 시위가 스믈스믈 발생하는 시기라 
치안이 불안하기도 했고 딱히 큰 볼거리가 없어서,
산티아고에서 1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발파라이소&비냐델마르로 이동했는데
알고보니 산티아고 보다 치안이 더 좋지 않은 도시였다는거..
근데 동행이 있어서 그런지 별 탈 없이 잘 보내다가 왔습니다.
나중에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안전안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.


익현 블로그 : https://m.blog.naver.com/ikan2002/221917089801
민교 인스타 : mingyo_25
Europa : 헤어질 때마다 눈시울 붉어지는 제이님... 저렇게 정많고 외로움 타는 사람이 어떻게 세계여행을 혼자 했늦 지금도 미스터리..ㅎㅎ 이번 편도 잘 봤습니다. 고마워요.
진현진 : ㅠㅠ한 달 전부터 아껴아껴 정주행하던 제이님 영상이 몇 개 안남았다니 더 아껴서 보고싶네요ㅠㅠ 내가 하지 못하는 일들을 척척 해내는 제이님 모습에 부러움+대단함을 느끼며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! 세계여행 마무리가 되는 날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지켜볼게요! (한 달 동안 매일 보니 내적 친분감 생겼어요..ㅋㅋ 길가다가 만나면 친구마냥 아는 척 할듯ㅠ)
박지현 : 이거 보니까 진짜 사람 인연이라는게 넘 신기하긴 하네용 ㅎㅎ 모래산, 바다 풍경이 너무 예뻐요 ! 고놈의 바람때문에 수영‍♂️ 못하신거 제가 다 아쉽,,, ㅠㅠㅠ 한인마트도 굉장히 싱기하네요 ㅋㅋㅋㅋㅋ 한국인줄 .. ? 아무튼 담주부터 제이님 혼자 여행이 또 시작되는군여 기대중 ☺️ 재밌는 영상 감사합니당당당
이가을 : 코로나 때문에 여행 가지도 못하고 뽐뿌와서 영상으로 대리만족하려고 찾다가 어쩌다 발견하고 푹 빠져서 정주행 했어요,, 참 대단하셔요 지쨔,, 여행 다니시면서 틈틈히 편집하시는 것도 신기하고 대단하네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당❤️

... 

#칠레 여행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55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foecom.org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